위기는 한꺼번에 제시되던지 둘 중 하나 만 기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기업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으로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인재상에 관련 내용으로 기재된 부분은 없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영어로 변경 가능한 내용이 있으면 수정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런 부분을 중심으로 내용을 만들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질문에서 얻은 것이 무엇인지 기재하라고 되어 있으니 그 점을 중심으로 내용을 만들어 봤습니다.
수익금이 얼마인지 기재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질문은 스트레스 내성이 얼마나 있는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기재해주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마침내 플리마켓이 열린 첫날, 생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둘째 날, 갑자기 지하상인연합회에서 상권을 침해한다며 플리마켓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서울시 지하철 공사 및 상인연합과 삼자합의를 시도했지만, 결국 실패하고 플리마켓을 접게 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가장 스트레스를 받았던 상황은 상대 회사인 클라이언트가 무리한 일정을 밀어붙일 때였습니다.
그 사람들은 왜 나에게 이런 짓을 하는 거지?" 하는 생각으로부터 "그들이 내게 뭘 가르치려고 하는 걸까?" 하는 식으로 생각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저는 이런 식으로 위기의 순간을 지혜롭게 넘기고 그 상황을 저의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로 만드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사람들을 상대할 수 있었고 소통 역량과 서비스 마인드도 갖출 수 있었습니다.
00님이 가진 역량 중 핵심 역량에 가장 비슷해 보이는 요소를 빗대어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 기법의 핵심은 T부분에 위기가 나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기는 깊으면 깊을수록 인사담당자의 고개를 끄덕일 수 있습니다.
현재 위기는 두 부분에 걸쳐 나오고 있습니다.
결과의 정확성도 좋지만 기업의 이윤 극대화라는 표현도 있으니 고민해주세요.
그 결과,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었고) 마침내 오류 없이 꼼꼼하게 처리하며 맡은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따라서 인재상에 기재된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끝내 결과를 만들어내는 자세라는 표현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따라서 영어로 변경 가능한 내용이 있으면 수정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나의 목표의식이 얼마나 강한지 설명하는 내용으로 문장을 다소 수정해봤습니다.
불필요한 내용을 조금 수정하면서 행동을 좀 더 추가하면 어떨까요
힘든 고비일수록이라는 표현도 좋지만 수출입 직무에 맞게끔, 그리고 글로벌 섬유기업을 추구하는 세아상역을 위해서 좀 더 내용을 수정해보면 어떨까요
플리마켓의 오픈까지 내용을 만들면 충분히 내용 작성이 가능해 보입니다.
인재상을 참고하여 동기부여 및 실천으로 내용을 만들어 봤습니다.
그리고 질문에서 얻은 것이 무엇인지 기재하라고 되어 있으니 그 점을 중심으로 내용을 만들어 봤습니다.
여기서의 위기는 창업을 하기 전까지의 과정으로 잡고 내용을 만들어보겠습니다.
그 결과 →→ 등으로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었고 그 금액으로 강남역 지하공간에 플리마켓을 열 수 있었습니다.
이 질문은 스트레스 내성이 얼마나 있는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기재해주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따라서 이 문장은 삭제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둘 이상의 해결책이 제시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이해'라는 저만의 솔루션을 도입해보았습니다.
먼저, 클라이언트에게는 무리한 일정 추진이 결과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이해'시켰습니다.
그럼에도 무리한 일정 추구를 요구하면 저를 '이해'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문장이 다소 길어 수정한 부분도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