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념요소
점 : 위치, 선의 한계 또는 교차
선 : 속도감, 방향, 강약, 면의 한계 또는 교차
-직 선 : 정직, 명료, 남성적
-수직선 : 권위, 희망, 상승, 긴장
-수평선 : 평화, 정지, 안정
-곡 선 : 부드러움, 여성적
-사 선 : 동적, 불안정
면 : 2차원 적인 요소. 입체의 한계 또는 교차. 공간을 구성하는 단위
-적극적인 면 (현실적인 면) : 점의 확대, 선의 이동 또는 확대
-소극적인 면 (이념적인 면) : 점의 밀집, 수많은 선의 집합
2. 시각요소
....
상품과 디자인 본 자료는 디자인의 가치(구현요소인 소비자 니스, 제품디자인, 기술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 생활수준과 디자인의 관계, 디자인경영의 핵심, 디자인적 사고,
브랜드에 있어서의 디자인의 역할, 브랜..
순수실험디자인(설계)과 유사실험디자인(설계)에 대해 논하시오 순수실험디자인(설계)과 유사실험디자인(설계)에 대해 논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순수실험디자인(Pure or True Experimental Design)
1) 순수실험디자인의 개념
2) 순수실험디자인의 장점
3) 순수실험디자인의..
도시디자인 Public Design공공 디자인- 부제 : 길
Contents
+ 공공 디자인의 개념
+ 공공 디자인의 범위
+ 공공 디자인의 필요성
+ Theme
+ 기존 디자인의 사례
+ 모티브(Motive)
+ Re-Design
+ Discussion
공공 디자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