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Brand Concept
Keyword
Tone Manner
Concept
Contents
05. Naming Strategy
Competitor Naming Analysis
Naming Positioning Map
Naming Spectrum
Naming Direction
Naming Keyword
Naming Candidate
06. Design Analysis
Design spectrum
Design Positioning
07. Design Strategy
Design Direction
Design concept
Design candidate
Background
1980년대 후반 이후 우리나라 경제성장의 결과에
국민의 전반적인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른 문화 수준 향상
또한,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많아지면서
여가활동의 일환으로 관광여행, 레저 등의 대중화가 이루어지면서
수요가 계속 증가, 생활의 중요한 일부분이 됨
향후 국내 레저산업은 연평균 9% 수준의 높은 성장세를 유지할 전망
가족중심의 체류형해양형체험형 관광활동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노인층의 관광참여 및 장거리 관광의 확대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기존의 관광 트렌드 변화를 유발
미래의 국내 관광레저사업은 발전할 가능성이 높음
....
여가산업론,레져산업,주5일마케팅,관광마케팅산업,레져관광 여가산업론
국내 레저시장규모
- 목 차 --
Ⅰ. 서론 ...
Ⅱ. 본론 ...
1. 레저란 무엇인가 ...
가. 레저의 어원
나. 레저의 개념
다. 레저의 종류
2. 레저의 성장배경 ...
가.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