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를 보고 쓴 영화 감상문입니다. 영화의 줄거리와 그에 대한 감상평등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으며 정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한 비평문입니다. 참고로 이 글은 열정적으로 동아리 활동을 하며 작성한 글이기 때문에 수업에 제출한 적이 없는 글이므로 중복위험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유다의 배반
Ⅱ-Ⅱ. 예수를 3번 부인한 베드로
Ⅱ-Ⅲ. 고난의 시작
Ⅱ-Ⅳ. 골고다의 언덕을 오르다
Ⅱ-Ⅴ. 다 이루었다
세상에 믿는 것이라곤 내 자신밖에 없었던 내가 얼마 전 기독교라는 종교를 가지고 나서 보고 싶어진 영화가 있었으니 바로 패션오브 크라이스트라는 영화다. 기독교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예수의 십자가 고난을 다룬 영화인데 한참 기독교의 교리를 알게 되고, 십자가의 보혈을 통한 ‘죄사함’ 등을 배우면서 이 영화를 꼭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기독교인이라면 꼭 봐야하고,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볼만한 영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는 예수가 지상에 머문 마지막 12시간의 이야기를 마태복음과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의 성서내용을 바탕으로 감독 겸 제작자인 멜 깁슨이 제작하였다. 더욱이 헐리우드에서 보기 드물게 사생활이 깨끗하기로 유명한 제임스 카비젤의 열연은 그야말로 살아있는 듯한 예수를 보는 듯 하였으며, 2000여년 전의 예루살렘으로 되돌아간 듯한 착각이 드는 완벽한 세트장은 영화의 리얼리티를 ,,,,,,,,,,,,,,,,,,,,,,,본문 내용 中 발췌함,,,,,,,,,,,,,,,,,,,,,,,,,
킹덤오브헤븐 감상문 내면의 양심을 추구하라. 글래디에이터로 유명한 리들리 스콧 감독, 반지의 제왕의 올랜도 블룸이 주연한 영화 '킹덤 오브 헤븐(Kingdom of Heaven)'의 감상평입니다. 테러와의 전쟁이 한창이던 2005년에 개봉한 이 영화는 당시 사회적으로..
[영화 감상문] 영화 러브 오브 시베리아 를 보고 [영화 감상문] 러브 오브 시베리아
(시베리아의 이발사 : The Barber Of Siberia)
니키타 미할코프 감독의 “러브 오브 시베리아”영화를 보면서 러시아에 매료되기 시작했다. 영화 “러브 오브 시베리아”의 원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