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업개요
나. 사업추진 방안
다. 전략 및 제안 요청 내용
라. 요구 사항
가. 사업개요
1)추진 배경 및 필요성
- 현재 우리나라는 디지털화가 가속되고 있고 웹 3.0 시대에 들어서면서 스마트폰의 사용 또한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모바일 웹으로 구축되지 않은 웹 페이지는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어려워 모바일 웹을 따로 구성하여 모바일 환경에 맞는 학교 홈페이지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2) 서비스 내용
- 모바일 환경에서의 최적도 (UI, 휴대성 등)를 갖춘 모바일 웹 페이지 서비스
- 모바일 웹 표준을 준수하여 상이한 단말의 기능(해상도, 지원브라우저) 지원
- 암호화를 통한 웹 보안 서비스
3) 기대효과
- 덕성여대 학우들이 모바일로 손쉽게 정보를 획득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한다.
-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웹 페이지 이용으로 재학생들의 효율성을 높인다. 동시에 이로 인해 학교 웹 페이지의 유입률을 높일 수 있게 한다.이 모바일 웹의 메인 타겟은 학생과 교직원이지만, 외부인에게 자연스러운 홍보의 도구로 이용될 수 있게 한다.
추진 목표
- 스마트 폰 사용이 크게 늘면서 웹 사이트 접속이 이를 통해서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덕성여대 홈페이지 이용 및 학우들 간의 소통을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모바일 웹 페이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2) 추진 일정
- 추진일정: 2011. 11월 ~ 12월 (계약일로부터 60일)
나. 사업추진 방향
다. 전략 및 제안 요청 내용
기존의 홈페이지 내용을 간소화하여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개발한다.
....
모바일 웹 기획 프로젝트 모바일 웹 기획 프로젝트최종 보고서 발표
1. 배경
4. 기대효과
목차
1-1 추진배경
1-2 사업의 필요성
1-3 추진내용 및 추진 전략
3. 일정 및 계획
3-1 진행일정
3-2 일정계획
*추가
Chapter 1
배경
1-1 추진배경
..
Brand Management 첨삭자소서 오리온에 입사하기 위해서 준비한 지식이나 스킬, 또는 경험을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
[모바일시장]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른 변화와 전망 보고서 목 차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3
Ⅱ. 온라인쇼핑시장 위협 ………4
Ⅲ. 모바일쇼핑의 편리성 ………5
Ⅳ. 치열한 마케팅경쟁 ………6
Ⅴ. 다양한 할인 서비스 ………6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두 아이..
[모바일카드]모바일카드 시장의 성장과 전망 보고서 목 차
Ⅰ. 모바일카드 이용자 증가 ………3
Ⅱ. 높은 성장속도 ………4
Ⅲ. 젊은 층에서 인기 ………5
Ⅳ. 사용의 편리함 ………6
Ⅴ. 다양한 혜택 제공 ………6
Ⅰ. 모바일카드 이용자 증가
지난 한 해 모바일카드 ..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시장 현황과 문제점 보고서 목 차
Ⅰ. 모바일게임 시장의 변화 ………3
Ⅱ. 대형사 중심의 게임시장 ………4
Ⅲ. 마케팅 효과 미비 ………5
Ⅳ. 트렌드의 변화 ………6
Ⅴ. 유통비용의 증가 ………6
Ⅰ. 모바일게임 시장의 변화
소규모 개발사들..
[모바일게임]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보고서 목 차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3
Ⅱ. 스마트폰 보급 확대 ………4
Ⅲ. SNS를 통한 게임확산 ………5
Ⅳ. 시장환경의 변화 ………6
Ⅴ. 국내업체들의 적극적인 진출 ………6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한국 게임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목 차
Ⅰ. 한국 모바일 게임 ………3
Ⅱ.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 ………4
Ⅲ. 한국 모바일 게임의 선전 ………5
Ⅳ. 일본과의 경쟁 심화 ………6
Ⅴ. 높은 시장 점유율 ………7
Ⅵ. 개인 개발자들의 활약 ………8
Ⅶ. 개발..
[NHN]네이버 경영전략-모바일시장 진출 보고서 목 차
Ⅰ. 모바일 메신저 1억명 돌파 ………3
Ⅱ. 세계시장에 진출 ………4
Ⅲ. 단기간에 이룬 성과 ………5
Ⅳ. 적극적인 글로벌 공략 ………6
Ⅴ. 게임시장에도 진출 ………6
Ⅵ. 마케팅 강화 ………7
Ⅶ. 치열한 경쟁상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