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Communication Proposal
for PlayStation®2
PlayStation®2,
또다른 시작을
위하여...
Let’s Think about
Cocktail Party
Effect
關心
커뮤니케이션의 최대과제
= It’s For Me!
關心의核心
PlayStation®2 광고는 우리의
관심을 끌었는가
PlayStation®2
광고는 야누스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작게 보이는
긍정적인 면
매니아층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의 강화효과
제품에 대한 특별한 가치 형성
기존 게임 매니아층의 강화
PlayStation®2 브랜드 네임 인지도 확산
크게 보이는
부정적인 면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의 모호성
시장의 규모를 제한시킴으로써 성장둔화
블랙마켓 소비자들에게 소구
런칭광고 집행시 제품속성전달 미흡
MANIA들을
공략하는데는
성공했지만...
MANIA=Minority
소수의 타겟들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메시지의 소구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자원을 낭비하고 말았다
그렇다면
우리의 새로운
소구 대상의 범주는
Majority
Majority는
과연 어떤
사람들인가
이 세상에는
두 종류의 GAMER가 있다
Vs.
Vs.
Vs.
Vs.
우리가
주목해야 할 대상은
우리가
주목해야 할 대상은
하지만 광고를 통해서
모든 Majority층을
공략해서는 안 된다
마케팅 자원의 한계
무조건 많은 사람 大衆
→ 제품 특성에 맞는 分衆 공략
불명확한 메시지 전달 가능성
개인별, 집단별 다양한 욕구존재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The name of the game is the game
FASHION MARKETING
INDEX
1. 선정이유
2. 소개
3. STP , 4P
4. 현황
5. 성공 요인
1. Nintendo Introduction
Nintendo®
소니와 더불어 일본을 대표하는
비디오 게임..
Xperia PLAY,엑스페리아플레이,플레이스테이션스위트 Xperia PLAY
Contents
Product information
Contents distribution of Xperia PLAY
Ethical Issues
Product
Competitive Advantage
Success in korea
Marketing
Product information
Optimized for the video game..
(창업계획서) 플스방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플스방
사 업 계 획 서
1. 사업개요
■ 사업아이템 선정이유
■ 사업아이템의 특성 및 장점
2. 마케팅전략 및 운영전략
■ 사업아이템의 SWOT분석
■ STP뷴석 및 차별화 전략
■ 간식 메뉴구성
■ 식재료 수급계획
3...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발상의 사례분석
자연과의 조화
스웨덴 건축가 tham videgard
건축 조형물
새둥지모양을 모티브로한
건축 조형물
건축가 하비에르 Sensonian가
모자이크 패턴과 소라모양을
모티브로한 건축
건..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Ⅱ. 그래픽 D램 수요 증가
Ⅲ. 그래픽 성능 경쟁
Ⅳ. 다양한 산업의 발전
Ⅴ. 국내 업체들의 수익창출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마이..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보고서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3
Ⅱ. 그래픽 D램 수요 증가 ………4
Ⅲ. 그래픽 성능 경쟁 ………5
Ⅳ. 다양한 산업의 발전 ………6
Ⅴ. 국내 업체들의 수익창출 ………6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소니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