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킬_수_없는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돌이킬_수_없는_마케팅,브랜드,브랜드.ppt
2. 돌이킬_수_없는_마케팅,브랜드,브랜드.pdf
돌이킬_수_없는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 차
Ⅰ. Intro
Ⅱ. SWOT 분석
Ⅲ. 내부적 차원의 실패 측면
ⅰ. 신예감독의 어필부재
ⅱ. 김태우의 양면성
ⅲ. 이정진의 부재
Ⅳ. 외부적 차원의 실패 측면
ⅰ. 환경적요인
ⅱ. 배급자원의 부족
Ⅴ. 개선방안
Intro
BUT
총 관객 수 6만여명에 그침
Intro
◎ 작품성 강조
◎ 연기파 배우 김태우와 대중성 있는 이정진의 배우 시너지 효과 기대
◎ 신인 감독에 대한 의문

◎ 작품성을 충분히 어필하지 못한
포스터 이미지
: 사회에 던져주는 메시지를 표현 못했음.
◎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소재로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이란 생각
(아동 성범죄, 전자발찌, 타블로)
◎ 사회적으로 무거운 분위기의 주제

◎ 같은 시기에 같은 장르의 작품들과 경쟁
(부당거래, 심야의 FM)
SWOT 분석
박수영 감독의 소개

-박수영 감독은 ‘강우석
필름 아카데미’에 다님

-다양한 단편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이 있음
박수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감독 소개 부재

- 영화감상 동기 유발 부재
방안 예시

“수 많은 단편영화들로 탄탄한 내실을 다진
리틀 강우석, 박수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신예감독의
어필부재
연기파 배우 김태우가 어쩌면 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