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연설문(양보하고봉사할줄아는야무진회장)

1. 선거연설문(양보하고봉사할줄아는야무.hwp
2. 선거연설문(양보하고봉사할줄아는야무.doc
3. 선거연설문(양보하고봉사할줄아는야무.pdf
선거연설문(양보하고봉사할줄아는야무진회장)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보통 선거 / 1page
제목
보통 선거 연설문22(초등학교 학생회장 선거)
요약
소리 없이 양보하고 봉사할 줄 아는 야무진 회장이 되겠다는 연설문입니다.
내용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지혜로운 심부름꾼이 되고자 이 자리에 선 전교 회장 후보 ○○○입니다.
저는 키가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힘이 세지고 않고 딱히 잘난 구석도 없습니다. 하지만 키 크고 힘세고 언제든 나서기 좋아하는 어린이만 회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저처럼 남을 위해 소리 없이 양보하고 봉사할 줄 아는 야무지고 똑똑한 어린이가 회장을 해야 한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자랑스러운 ○○초등학교 어린이 여러분!
제가 여러분의 열렬한 지지로 학생회장이 된다면, 이제 남은 마지막 6학년 생활을 우리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모두 바치겠습니다. 어린이 여러분이 학교생활을 하는데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회장이 되기도 전에 미리 거창한 약속부터 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저를 회장으로 뽑아 주신다면 여러분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귀 기울여 여러분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서관에 새 책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하면 교장선생님께 말씀드려 책을 더 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왕따를 당해서 힘들어하는 어린에게는 진정한 친구가 되어 주겠습니다.
물론, 제 힘으로는 도저히 어려운 일들도 있겠지만, 무슨 일이든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여러분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귀를 열고 마음을 열어, 여러분에게 진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봉사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혜로운 심부름꾼, 진정한 봉사가 무엇인지 아는 회장, 여러분의 친구 같은 회장을 원하신다면 저○○○을 뽑아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참조